우리는 제품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구를 존중하고 많은 환경 인증을 보유한 산업 파트너와 함께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그룹의 핵심 가치는 창의성, 품질, 혁신, 생태, 신뢰성 그리고 서비스 감각입니다.
이러한 가치들은 우리의 연구에서 항상 존재합니다.
"Groupe GM의 사명은 세계 호텔 서비스에 확실한 차별화 포인트를 갖추어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브랜드 어메니티는 EU 규정을 준수한 친환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선망의 대상이 되는 고품질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였습니다.
우리의 전문 지식과 노하우는 브랜드와 고객을 하나의 관계로 연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어메니티는 호텔의 시그니처이며, 고객을 소중하게 여김에 대한 반영입니다. 호텔 편의용품은 고객의 궁극적인 편안함을 위한 필수이자 핵심 요소입니다.
Groupe GM의 존재 이유는 브랜드가 반영된 본질을 존중하고자 하는 열망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어메니티를 제공하는데에 있습니다. 이러한 정신을 바탕으로 45년 이상 호텔과 고객을 위한 욕실용품과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창조해왔습니다.
Groupe GM은 설립된 이래로 코스메틱, 패션, 디자인과 스파 등 세계에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와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통하여 긴밀한 파트너십을 발전시켜왔습니다.
탁월한 맞춤형 디자인 노하우와 전문 지식이 결합된 우리 고유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폭넓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유통 파트너와 자회사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호텔 편의 용품에 대한 맞춤형 솔루션, 전문 지식과 축적된 노하우 및 서비스에 대해 폭넓은 선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모험은 1972년 조르쥬 마르샹(Georges Marchand)의 간단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비즈니스 창출을 결정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유명한 브랜드와 제휴한 고퀄리티 코스메틱을 호텔에 제공함으로써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최초로 로레알의 오 드 랑콤(L’Oréal with Ô de Lancôme)이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였고, 개인 맞춤형 어메니티 제품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즉각적으로 성공의 길이 열렸고, 40년 후 30개 브랜드로 구성된 독특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Groupe GM은 7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되는 독점 에이전트(유통회사)를 통하여 국제적인 네트워크 사업을 확장 및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창립자 조르쥬 마르샹(Georges Marchand)은 로레알의 오 바이 랑콤(Ô by LANCÔME by L’ORÉAL)을 시작으로 호텔 어메니티의 개념을 새롭게 선보이다.
미래 Groupe GM 네트워크의 첫 유통회사, AFI의 프랑스 창립
아코르 그룹, 노보텔(Novotel, Accor Group)과 최초 인터내셔널 체인 계약 체결
Groupe GM 창립 및 니나 리치(NINA RICCI)와 글로벌 독점 라이센스 계약
이브 로쉐 그룹(YVES ROCHER Group)과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스파 브랜드 앤시모닌(ANNE SÉMONIN) 호텔 라인 최초 런칭
클라란스 그룹(클라란스, 아자로, 티에리 뮈글러) CLARINS Group (CLARINS, AZZARO, THIERRY MUGLER)과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옴니센스(OMNISENS)와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유기농 인증 마크인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바이오(COSMEBIO)를 획득한 다마나 오가닉 배쓰 라인 런칭
알고덤(ALGOTHERM)과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눅스(NUXE)와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겔랑(GUERLAIN) 럭셔리 호텔 컬렉션 독점 런칭
아틀리에 코롱(ATELIER COLOGNE)과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프랑스 향수 겔랑(GUERLAIN)의 전설적인 퍼퓸 "오 임페리얼(Eau Impériale)"의 정교함이 돋보이는 리디자인(re-design).
(By invitation only)
유리아쥬(URIAGE)와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말(ÉDITIONS DE PARFUM FRÉDÉRIC MALLE)과 전세계 독점 라이센스 계약
그룹 GM은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하여 샴푸, 컨디셔너, 샤워 젤의 물 사용량을 줄이는
최초의 솔리드(고체형) 코스메틱 호텔 라인을 출시합니다.
솔리드 라인의 생산은 물 소비를 줄이고, 제품의 수명을 증가시키는데 의미를 둡니다. 스탠다드 30ml 보틀은 3회 사용 가능한 반면에 20g 고체형 샴푸는 30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은 소중하고 귀한 자원이므로 소비를 줄이기 위한 실행은 우리의 책임입니다.
우리는 케어 어바웃 어쓰(Care About Earth)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산화생분해(oxo-biodegradable) 패키징, 식물성 혹은 재활용 플라스틱 그리고 100%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징 사용을 우선적으로 사용하여, 호텔 업계의 친환경 활동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주식회사 더에코힐 use cookies to keep the site working properly.
Some cookies may be used for analysis by 주식회사 더에코힐 or its partners. By clicking on Accept all and continue, you consent to the use of these cookies.
We use Google Analytics to analyze statistics on our site.
These cookies allow us to collect information on the use and performance of our site in order to improve its functionality, attractiveness and content. The information collected by these cookies is aggregated, and is therefore anonymous.
We use Youtube to stream our videos. These cookies are linked to the video delivery service.